이번달은 소식이 없어서 그냥 넘어 가나 싶었더니...
작게 나마 행사를 하네요.

이번에는 무선 키보드 할인 판매 입니다.
이번에도 역시 \45,000 원 이네요.

E-day

어느정도 잘팔리고 평이 괜찮은 제품이라서 그런지
수량에 제한이 있습니다.
10개~!! ㅜㅜ

어제까지도 이벤트 내용이 안뜨길래... 접었는데 
지금 뜨는거 봐서 거의 게릴라성 이벤트네요.


인터넷 최저 가격이 \79,000 인 제품입니다.
할인폭은 많네요.

사이트에 보면 \85,000 에 판매된는 제품이니 거의 50% 세일?

 저번 아크릴 키보드 행사 이후로
이번엔 Aurora Premium KB007U-B 제품을 기대했었는데...

약간의 실망감도 들기는 합니다.

31일이니 오늘 오후 1시부터 하네요..
수량이 적어서 나름 치열 할듯합니다.

행사 사이트는의 주소는

https://www.compumart.co.kr/page/mall/eday.asp

제품의 스펙은...
https://www.compumart.co.kr/page/mall/mall.asp?PCID=8
여기에서 해당 제품 선택하시면 됩니다.
제품으로 바로 링크 걸었더니 오류가 생기는 군요.





확~ 땡기는 물품이 아니라서
수량이 적어도 그냥 그렇구나 이정도로만 받아들여 집니다.

(사실 무선 키보드 하나 사용중이라서 구입목록에 올라와 있지 않던 제품이다보니...)

Micro Aurora KB008W-B
알루미늄을 고집하는 애너맥스... ~
키까지 ALL 알루미늄으로해서 한 18만정도에 내놓으면
당장이라도 살 생각이 있는데...


Micro Aurora KB008W-B
지금사용중인 제품에도 트랙볼이 있는데.. 트랙볼이 생각 보다 편리합니다.

Micro Aurora KB008W-B
휠까지 제공 되네요..

아~!!! 그리고 배터리... AA 사이즈 2개입니다.
사용시간은 100시간이상 간다고 하니... 일반적으로 사용할때... 2달정도???

(개인의 사용 형태에 따라서 배터리의 소모 또한 달라집니다.
극단적인 예로 저 같은 경우 영화 본다고 쇼파에서 들고 있다
키보드를 몸으로 누르고 잤더니... 2일정도 지났을까요? 배터리 방전... ㅎㅎㅎ
물론 이제품은 아닙니다.
배터리 또한 4개들어가는 제품이었는데...
평균 3달 사용한다고했는데 ~ 거의 3일만에 바닥을... ㅎㅎㅎ
배터리 너무 빨리 닳는다고 A/S 보냈더니 새걸로 교체해서 보내주더라구요.
지금은 4년째 잘사용중이라..^^ 악덕 소비자.. )

Micro Aurora KB008W-B



제품의 평을 보면 메인으로 사용하기에는 약간의 무리가 있습니다.
무선키보드의 특성상 동시입력에 어느정도 제한을 가지게 되죠.

즉 메인으로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있는 제품입니다.. 
 마우스 + 키보드 일체형으로
HTPC용 제품이죠
...


트랙볼의 위치와 마우스 버튼과 휠의 위치를 볼때..
양손으로 키보드를 잡았을때 조작하기 편하게 설계
되었습니다.


기존의 가격이라면 살 생각 없이.. 그래.. 그 가격에 계속 팔아라... 그랬을 제품인데..
행사가격  Good Boy~
4만5천원~ ^%^


귀차니즘을 더욱더 누리게 해주는 제품이라고할까요? 
누워서 영화보기 딱 좋습니다 ㅎㅎㅎ
( 몸짱 / 다이어트를 계획하신 분들은 피하시길...)


Posted by Rapt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