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7 (Windows7 professional upgrade)
이벤트 중
입니다.(\39,900)
아래 링크 참고 (6월 16일 추가)
              Link Click ↓↓↓
Windows7 대학생 할인 이벤트 ( 프로페셔널 업그레이드 )

대학생 대상이지만 대학교의 메일만 있으면 가능합니다.

---------------------------
참고로 윈도우만 따로 구입가능합니다.
(Windows7 Professional K 버젼입니다.)
포스트 하단이나 댓글 참고하세요

제목에서 밝혔듯이..
대학생을 위한 행사이지만,
뭐 아는 동생 하나 델고 와서 사도 되는 거니.. ^^
지난 2월달에도 업그레이드판 할인 행사로 많이 풀렸죠?
뭐 지금 윈도우 7 정품은 거의 다 그때의 프로모션때 풀린것이라는 말도 있으니까요~!!!

오피스 2010 이 출시 되면서 역시 행사를 하네요.
서비스팩 풀릴때 그때도 행사 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지금 판매되고 있는 가격의 1/4 정도만 한다면 불법 소프트웨어는 더 많이 사라지지 않을까 하고 생각하면서 그랬으면 하는 바램도 있습니다.^^ 
그럼~ 얼티밋버젼이 그럼 7만원대? ^^ 대략한 $100 이하로 판매했으면 하고 생각해 봅니다.

윈도우 자동 업데이트를 수동으로 전환 해서 사용하시는 분들~ ^^ 고려해 보세요 ~

 
                                    행사 사이트의 주소는 
       http://www.microsoft.com/student/discounts/officesaza/default.aspx 

오피스 2010 버젼이 2007 버젼보다 가볍고 좋다는 입소문은 들은적 있습니다. 그래서 언제 기회가 닿으면 한번 써봐야지 하고는 있지만... 아직도 2003 버젼을 사용하고 있고.. 그다지 불편한 점을 느끼지 못해서 별다른 관심은 없었습니다. ( 이번에도 새제품 출시되니 하는가보네.. 이정도.. ^^ )
그런데 OS 까지 할인 행사를 하더군요. 아래 이미지 참고하세요




 업그레이드 버젼(Windows7 Professional K)이라고 명시는 되어 있지 않지만 가격을 봐서는 업그레이드 버전인듯한 느낌입니다. 그래도 오피스와 OS 2개 합쳐도 1개의 정가에도 안되는 가격이니 
지난 2월달의 기회를 놓치신 분들은 이번 기회를 잘 활용 하시기 바랍니다.


 Microsoft 의 Windows 제품군은
여러개로 나눠 지지만 일반 사용자들이 접하기에는 크게 
처음사용자용업그레이드용이 따로 있습니다. 가격은 처음 사용자용이 업그레이드 버전보다 가격이 조금더 높습니다. 
버젼에 따라서 다르지만 대략 한 30% 이상 가격이 더 높습니다.
업그레이드 용이 저렴한 이유는 업그레이드 버전은 기존의 MS 정품 윈도우가 있을 경우에만 사용권이 허락되기 때문입니다. MS만의 일종의 단골 우대죠.

Wondows7 이전의 업그레이드 버젼은
기존 MS의 윈도우 정품을 소유하고 있어야 정품으로 인정받을수 있는겁니다.

문제는 윈도우 비스타 까지의 업그레이드 버전은 기존의 윈도우의 설정 및 파일들을 유지한채 덮어씌우는 업그레이드 설치방식이 따로 존재하였습니다. 윈도우 비스타 까지의 업그레이드 버전은 이러한 방법으로 설치해야 정품으로 인정받을수 있었습니다.

윈도우7의 이전 제품인 비스타의 판매가 저조한 까닭에
비스타에서 윈도우7 으로 넘어가는 사용자 보다는 XP에서 윈도우7으로 넘어가는 사용자가 더 많습니다. 하지만 윈도우 XP 에서의 윈도우 7 로의 업그레이드 형식의 설치는 불가능합니다. 32비트 윈도우에서 64비트 윈도우로 업그레이드도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MS에서는 이번의 윈도우 7 업그레이드 버전도 클린설치가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기존의 윈도우에서 덮어씌우는 업그레이드 형식의
설치가 아닌 새로설치 방식의 설치를 하여도 정품으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제가 포스트한 이유입니다. ^^ 

 
업그레이드 판을 저렴하게 구입해서 ~ 정품으로 사용하자~!!
요것이 요지 입니다.
^^


일반적인 파일 다운해서 설치하시면 안되구요. DVD나 USB에 살짝 옮겨서 약간의 손만보면 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을 자세히 기술한 블로그의 포스트 들은 거의 다 압력을 받은듯 해서.. 요정도로 마치겠습니다. ^^
검색~ 해보시면 금방 찾으실수 있습니다. ~ ^^
핵심 검색어 " 업그레이드버젼" , " 클린설치" ~ ^^ 






                                                         생각해 보시고 지르세요~ ^^



구입 하신분께서 댓글로 남겨주신 내용입니다. 참고하세요.
오피스 빼고 윈도 7 프로만 구입도 되더군요.
대신 조건이
백업미디어(아마 한국마소에서 cd형식으로 보내주는듯) 추가할 시 : 12000원 +
다운로드 시간 연장(-_-)할 시 : 8500원 +

그리고 참고하세요~ 결제화면까지 가니깐 이런 약관이..

Microsoft® - Office Saza 프로모션
"Office Saza" 프로모션은 다음 사용 약관의 적용을 받으며 모든 프로모션 참여자들은 사용 약관에 동의해야 합니다.
프로모션설명:
참여자격을 갖춘 대학생들은 아래 명시된 제품을 프로모션 사이트 (www.officesaza.com) 에서 구입을할 수 있다.

★★★★★ 기간:
본프로모션은 2008년 년 10 월 01 일 자정부터시작하여 2009년 12 월 31 일오후 11 시 59 분에 종료되며 기간 중 모든 프로모션 제품 구매는 프로모션 사이트에서 이루어져야 한다.
Microsoft의 판단에 따라 본 프로모션의기간을 연장 또는 단축시킬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 자격:
본 프로모션은 지리적으로 한국에 위치한 대학 이상의 교육기관에 재적중인 학생에게 유효하다. 본 프로모션의 참여 자격은 양도 불가하다. 참여자격을 갖춘 학생은 판매 제품 1 개씩식만 구입 가능하다 (전체 구입 필수아님). 다음 조건은 프로모션 참여 자격을 판단하는 기준으로 적용된다: 한국 교육 기관 도메인인 ac.kr 또는 edu로 끝나거나 동일 기관에서 발부하는 유효한 학생용 메일 계정을 보유한 학생이거나: 학교재학증빙자료 제출이 가능한 학생: 재학 확인절차에따른 {재학 증빙자료제출} 그리고 이 프로모션 참여자는 한국 교육 기관에 등록된 학생이며 0.5 학점 이상 수료중이고 요청 시 재학 증빙 자료를 제시할 수 있어야 한다.

★★★★★ Microsoft 또는 적절한 대행 업체가 고객의 참여 자격을 확인하기 위하여 연락을 취할 수 있다. 재적상태를 검증할 수 있는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고객은 제품 구매지불금액과 소매 가격의 차액을 Microsoft에 지불해야 한다.(;;고객의 프로모션 참여 자격을 검증할 수 있는 이메일 계정이 없을 경우 Microsoft는 자체 판단에 따라 적합한 증명자료를 선택 및 수용할 수 있다.
세부설명:
참여자격을갖춘 학생은 아래 제품의 라이선스를 1 개식씩 구입 할 수 있다:
Microsoft® Office Ultimate 2007 (KRW 55,500*): 아래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하는영구 라이선스로:
Access™ 2007
Excel® 2007
InfoPath® 2007
Groove 2007
OneNote® 2007
Outlook® 2007
PowerPoint® 2007
Publisher 2007
Word 2007
Microsoft® Office Visio Professional 2007 (KRW 51,500*): 아래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하는영구 라이선스로
Visio® Professional 2007
Microsoft® Office Language Pack 2007 (KRW 9,500*): 아래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하는 단일 언어 팩 영구라이선스로:
Office Language Pack 2007
구매제한:
유효한 이메일 및 청구주소지를 보유하고 참여 자격을 갖춘 학생은 상기 제품을 각 1 개식씩 구매할 수 있다.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참여자격을 갖춘 학생들은 프로모션 사이트에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또는 미디어 디스크 구매를 할 수 있다. 미디어 구매가격은 [KRW 12,000] 이다. Microsoft Office Language Pack 은 디스크 주문이 불가 하다.

제품키 획득:
제품키는 구매확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추가로 구매 과정에서 프로모션 사이트에 입력한 이메일 계정 주소로 제품키가 발송된다.

*권장소비자 가격. 지불 금액은 판매대행 업체에의 해 서결정 되며 판매 대행 웹사이 트에 공지 되어 있습니다.


Posted by Rapt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