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의 할인, 공구행사의 최신 정보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링크 ☞  http://smsinfo.tistory.com/category/질러라~!!!/파워(PSU)

========================================

실버스톤(SilverStone)
스트라이더(Strider) 파워 입니다.

풀모듈러(Full-Modular)에 싱글 레일(Single Rail)
더유명한 파워일듯합니다.


제가 처음PC 조립이란걸 처음하고, 그리고 오버클럭을 하면서 나름 처음 목표로 잡았던 제품군이
풀모듈러에 싱글레일 제품의 파워(PC-Power Supply Unit)였습니다.

풀모듈러 제품은 필요한 전압만 연결할수 있기 때문에 나름 보다 깔끔한 내부를 구성할수 있고, 따라서 선정리의 수고로움 역시 덜 수 있습니다.
싱글레일(Single Rail)은 막연히 이론상 좋다는 생각과 전체 출력만 생각하면
되겠다는 생각에서 구입해야 겠다고 생각했지만...
극한 오버클럭을 고려하시는분이 아니라면 그다지 큰 효용성은 없다고 판단됩니다.

물론 같은 값이면 싱글레일 제품을 선택하겠지만...
저가의 싱글레일은 오히려 시스템의 불안 요소가 될수도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사용에서 싱글레일과 멀티레일의 큰 차이는 없다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싱글레일과 풀모듈러에  관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시소닉(Seasonic) 80 PLUS 파워 할인 ( 400W, 520W, 750W ) : 멀티레일? 싱글레일?


제 기억이 맞다면 이전에는 실버스톤 홈페이지에서만 판매가 된 걸로 기억하는데
지금은 다나와에도 올라가 있고 판매점포 수도 상당히 많아졌습니다.
아이보라에서도 유통을 시작해서 이렇게 된건가 싶기도 하고...  일단 다나와 최저가격은
실버스톤 홈페이지에 나온 제품의가격보다 1~2만원 정도 더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행사내용>

행사 사이트의 링크 ☞ http://www.coolenjoy.net/bbs/zboard
행사 날짜와 시간 : 2010년 11월 16일(화요일) 22:00 ~ (밤 10시부터~)
제품의 수량은 각 20개씩 총 60개              ※ 배송비 무료

위 이미지의 제품 가격은 홈페이지의 판매 가격이고 다나와의 판매 가격은 1~2만원 가량 더 저렴합니다. 
                                                다나와 최저 가격은...


다나와에 판매가 되지않는 모델이었던걸 기억하는데... 지금은 많은 판매점이 있더군요.

이전 행사와 같은 복합 구성이 아닌 단일 구성이고, 제품의 수량도 20개씩 총 60여개로 일반적인 공동구매의 수량보다 넉넉한편입니다. 카드도 가능하니... 가격에 부담이 되었던 분에게 좋은 소식이 아닐까합니다.

                                     <아래는 제품의 이미지와 간단한 스펙입니다.>

                                                   생각해 보시고 지르세요 ~ ^^




Posted by Rapt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