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나 싶었는데.. 역시 가격표기를 잘못했나 보네요.  지금 아침 9시 20분 확인해보니 제품 수량 없음으로 나옵니다. ~ ^^ 아침에 전화오는거 안받았죠... 그랬더니 같은 번호로 또 오더군요 .아이코다 겠구나 싶었는데.. 역시 맞더군요.. ㅎㅎㅎㅎ



포스팅후 아마 가격 변동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일단 제품과 가격 비교 부터 보시죠. 


사이트 링크는 Click  http://www.icoda.co.kr/i_product/pro_view.html?it_num=152990

자 그리고 아래 네이버 최저 가격입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한 최저 가격은...

옆의 이미지에서도 보이시겠지만 10만원 이상 차이가 납니다. 

저는 일단 질렀습니다.

지른건 어제 저녁인데...
오늘 일어나자 마자 확인했는데.. 아직도 가격 그대로네요..

그래서 블로그에 올립니다. ^^


혹시나 싶어서 사이트 여러곳 뒤졌는데
최저가 ₩350,000 정도에 판매 되는 제품인데...
지금 ₩227,000 에 올라왔습니다.

아마 사이트에서 가격을 잘못 기재했을 가능성이 다분 하지만  일단 카드 결재 했습니다.

약간 찜찜한 제품이라서
오늘은 지름신을 작게 했습니다. ^^


뭐 잘못 된거면 그 사이트쪽에서 연락 오겠죠  ^^
일방적인 취소는 소송감인데... (어떻게 될지 기대하는 요것도 재미있네요 ㅎㅎㅎ) 
제 얼굴에 웃음이 지어 지어던가 아이코다 사장 뒷목 잡는일 생길듯 ~ ^^
혹시 이글 보시고 질렀다 취소 통지 받으셔도 저를 탓하지 마시길...~~~


Posted by Rapt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