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의 할인, 공구행사의 최신 정보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링크 ☞ http://smsinfo.tistory.com/category/질러라~!!!/파워(PSU)

    =========================

개인적으로 실버스톤(Silver Stone) 그러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굴뚝 구조의 레이븐(Raven) 케이스입니다.
그리고 TEMJIN Series, FORTRESS Series 등등 주로 20~30만원대의 독특한 구조의 하이엔드 케이스를 주로만드는 회사라는 이미지가 강합니다. 비록 가격이 비싸지만... 제품을 받아 보면 충분히 납득도 가구요.

오늘 행사 제품은 실버스톤(Silver Stone)의 스트라이더 파워(Strider Power) 입니다.
풀모듈러(Full-Modular)에 싱글 레일(Single Rail)로 더유명한 제품으로 일반 사용자 보다는 오버클럭이 PC 하드웨어에 관심을 가
지신 분이라면 스트라이더라는 제품명을 한번쯤은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파워에 있어서 모듈러(Modualar) 방식
모듈러라는 단어 자체의 의미인 무언가 조합할 수 있다는 것에서 알수 있듯이파워에서 각각의 케이블중 사용자가 필요한것만 장착해서 설치 할수 있다는 것입니다.

풀 모듈러(Full Modular)방식

케이블 연경방식에 따른 파워의 구분

이것은 필요한 전원만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기에...
PC 내부의 케이블 선 정리나 공간의 활용도 측면과 보다 깔끔한 선정리를 위해서 슬리빙을 하시는 분들이 선호하는 형태입니다. 그러나 대부분 메인 24핀의 전원은 파워에 연결된 형태로 나오기 때문에 그냥 모듈러(Modualar) 방식이라고 합니다.

풀 모듈러(Full Modular)방식은 메인 24핀까지도 모듈형태로 나오는 제품입니다.
이런 풀 모듈러방식의 제품은 보다 깔끔한 선정리를 위해서 24핀전선까지 슬링하시려는 분들이 선호하는 형태입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케이블이 연결된 일반방식의 제품보다는 모듈러(Modualar) 제품의 가격이 더 높고 이보다는 풀 모듈러(Full Modular) 제품의 가격이 더 높게 형성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많이 다뤘던 80PLUS는 

          80PLUS 인증이란?

     미국 에너지 효율 인증기관인
 Ecos(
http://www.80plus.org/)에서 
     각종 파워의 효율이 80%이상을 유지하는 제품에 대한 인증 마크입니다. 
     80PLUS의 인증테스트에는 각 입출력에 대한 정확한 값의 테스트와 
     파워의 전체 정격 테스트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80PLUS은 파워(PSU) 제품의 우수성과 신뢰도에 대한 마크입니다.



80PLUS 등급은 자동차로 따지면 연비에 해당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구입할때는 금액이 조금 더 비싸지만... 사용시간이 최고 2~3년이라는걸 고려할때... 
등급이 높은 제품일수록 전기세를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전기세의 절감 효과는 시스템의 사양이 상대적으로 고사양이고, 사용시간이 많은 하이엔드 유저에게 보다 확실하게 다가오게 됩니다. 따라서... 하루 한두시간 정도 PC를 사용하시는 분에게는 오히려 사치품이 될수도 있습니다. ^^

              파워(PSU)선택에 있어서 다른 용어에 대한 설명입니다.

 링크 ☞ 파워의 중요성 ( PSU : Power Supply Unit )
            링크 ☞ Active PFC ( Power Factor Correction ) 역률?



                                                    <행사 내용>


                                    행사 사이트의 링크
링크 ☞
http://www.coolenjoy.net/bbs/zboard.phpreg_date&desc=desc&no=444

수량: 총 35개

행사날짜 : 2011년 12월 5일 (월요일) 22:00 시(밤10시) 부터~



80플러스 골드 등급의 제품중 750W 제품의 가장낮은 가격은 FSP AURUM AU-750M (₩185,000)인데...
메인 24핀은 연결되어서 나오는 일반 모듈러 방식의 제품입니다.

행사가격으로 보자면 동급의 제품중에서 가격대비 성능의 비가 가장 좋은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작년 이맘때 실버스톤의 스트라이더 파워의 할인행사를 올린적 있습니다.
그때제품이 실버스톤 스트라이더 플러스 파워 시리즈(SilverStone Strider PLus Power Series) 였는데... 750W 제품기준으로 실버등급의 제품이었고 그때 행사 가격이 ₩155,000 이었습니다.

이전 스트라이더 파워행사의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링크 ☞ [PC파워 할인]실버스톤 스타라이더 플러스 파워시리즈 (SilverStone Strider)

이번 행사는 1년만에 진행되는 행사로 그때보다 750W의 경우는 ₩10,000 더 비싼 가격이지만...
등급이 실버에서 한등급 더 올라간 골드등급의 제품입니다. 그리고 850W와 1000W 제품은 1년전보다 가격은 더 낮아지고, 등급은 더 올라갔습니다.

                     <750W 제품의 간단한 이미지와 스펙입니다.>


당연한 얘기일수도 있지만... 이번행사는 현금결제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





Posted by Rapt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