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케이스할인, 특가행사의 최신 정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링크 ☞ http://smsinfo.tistory.com/category/질러라~!!!/PC%20
케이스

===============================

PC하드웨어 커뮤니티 사이트인 쿨엔조이에서... PC케이스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3R System의 T100 Valkyrie(발키리)제품으로... 인터넷 최저가인 ₩128,000 보다 대략 4만원 낮은 가격인 ₩89,000 에 행사를 진행하고... 제품의 수량은 10개입니다.

하단 파워, 상단 배기팬, 그리고 무나사 시스템, 측면의 윈도우 등등의 많은 매력적인 요소가 있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하드베이의 노이즈 킬러등등 케이스에서 쿨링을 중요시하는 저의 견해와 많은 부분이 일치하는 제품입니다. 무엇보다 깔끔하게 케이블을 정리할수 있도록 신경쓴 부분이 인상적인 제품입니다.

그러나 개인적인 판단으로는 너무 많은 것을 담으려고 시도한 제품이 아닐까합니다.
HDD Docking 이나 거치대 또는 팬 컨트롤러는 빼버리고 보다 간락하게 가면서 제품의 가격을 낮추는 것이 보다 좋았을 것입니다.

3R System의 T100 Valkyrie(발키리)제품의 크기 분류를 보면 빅타워 케이스라고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이제품의 이미지와 스펙을 보면서 의심드는 것이 이 케이스를 과연 빅타워라고 부를수 있는가? 라는 의문입니다. 물론 빅타워니 미들이니 이렇게 구분짓는 정확한 규격은 없지만... 이제품의 경우 일반 미들타워보다 조금 더 큰 사이즈로...
제품의 크기는 220mm(W) X 535mm(H) X 512mm(D) 입니다.

다른 케이스들의 크기는 아래와 같습니다.
쿨러마스터 CM 690 II PLUS 화이트 213mm(W) X 482mm(H) X 525mm(D)
Core 프레지던트 209mm(W) X 510mm(H) X 498mm(D)
브라보텍 스텔스 205mm(W) X 523mm(H) X 540mm(D)



PC 케이스 크기에 따른 분류

PC 케이스 크기에 따른 분류

큰 사이즈의 빅타워케이스를 선호하는 이유중 하나가 케이스 내부에 넓은 공간을 확보하여...
각종 부품들의 장착의 편의성과 함께 쿨링의 원활함일것입니다.
티고안에 4명이 타고 에어컨 풀로 틀어도 뒷자석은 덥죠. 반면... 5명이 대형 세단을 탄다면... 그 사이사이 공간이 많기에 쿨링이 더 원활하게 됩니다.

T100 Valkyrie(발키리)제품의 크기중에서 눈의 띄는 부분은 D 의 수치인 케이스 전면에서 후면 까지의 길이가 일반 빅타워에 비해 작다는 것인데...
이것은... 메인보드와 내부 하드베이와의 간격이 좁다는 것이고... 결국 장착의 편의성이 떨어지고... 공간의 확보를 통한 원활한 쿨링을 제대로 제공하기 힘들게 됩니다.

다른 제품들보다 높이는 큰듯하지만...
이것역시 제품의 하단 받침대의 높이가 다른제품들 보다 높게 제작되었습니다.

즉 키높이 구두를 신은 것이죠.

T100 Valkyrie(발키리)제품의 경우
솔직히 자사에서 빅타워라고 부르기엔 민망한 크기가 아닐까 합니다. 미들타워케이스로 분류를 하고... 준빅타워의 크기라고 제품설명에 넣는 다면 모를까 이정도의 크기를 빅타워케이스라고 부른다면... 똥파리도 새가 아닐지...

                           <T100 Valkyrie(발키리) 행사 내용>

 

                                 행사 사이트의 링크

링크 ☞ http://www.coolenjoy.net/bbs/cboard.php

수량 : 10개

행사 일시 : 2012년 1월 5일(목요일)  22:00시 (밤 10시)부터~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하단 파워, 상단 배기팬, 그리고 무나사 시스템, 측면의 윈도우 그리고 그래픽 카드의 휨방지 지지대, 하드베이의 노이즈 킬러등등 PC 케이스에서 쿨링을 중요시하는 저의 견해와 많은 부분이 일치하는 제품입니다. 무엇보다 깔끔하게 케이블을 정리할수 있도록 신경쓴 부분이 인상적인 제품입니다.
참 많은 것을 담으려고 시도한 제품입니다. 그래서 오히려 조잡스러워 지는 것은 아닐지 걱정입니다. 일단 제품을 봤을때 ... 심플하다 깔끔하다는 맛이 나야 할것인데... 그렇지 못하군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3R System은 내부의 구성요소보다는 외부의 전체디자인에 조금더 노력해야 될 시점이 아닐까합니다.

케이스의 크기와 분류에 대해서 개인적으로 딴지를 걸긴 했지만... 행사가격인 ₩89,000 에 무료배송이라는 조건에서는 아주 괜찮은 상품인듯합니다.
그러나 실구매가를 주고 구매하라면... 글세요? ^^

                          <간단한 제품의 이미지와 스펙입니다.>

                                                         생각해 보시고 지르세요.



Posted by Rapt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