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오늘의
포스트는 걱정 없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아니 어제군요...

지난 그리스전때
호프집에서 당첨된 발렌타인도 있고..

한국 VS 그리스전 ESPN & 영국 ITV 골득점 영상 ( Korea Vs Greece ) 영상추가

해서 나름 분위기 있게 먹으면서 보자... 이랬는데... 

한골 먹고 또 한골 먹는 순간 그 비싼 양주는 동이나고...
3000cc 2개 추가 시키고...

지더라도 1점차이 아니면 무승부 운좋으면 이길수도 있지 않을까했는데...

1:4의 대패~!!!

축구를 잘 모르는 제가 봐도... 실력 차이가 느껴지고,
우리선수들이 얼었다는 느낌이 들더군요.
제가 보기에도 그 차이가 확 느껴질정도인데...
광팬들은 더 많이 열받으셨겠죠?


회사가니.. 누구는 보면서
깡맥주 3캔 그자리에서 비웠다... 누군 5캔....
( 그래도 응원하시겠다는 일념하에 2년간의 휴가 까지 한방에 날리시고 직접 남아공 까지 날아가신  부장님 생각도 나는것이... )

각자 어제의 술기운과
아침 먹은 힘으로 열심히 국대를 난도질 하더군요..
허정무 감독 생명 연장의 꿈은 이미 이루었을듯.... ^^

지금상황을 봐서는 16강이 아니라 4강이상은 가야...
 옹호적인 분위기로 바뀔듯합니다.
사람들이 그렇게 싫어하는 정치인들의 게시판 지분률~ 몽땅 흡수~~!!!

그나마 그리스가 나이지리아를 이겨줘서 다행인듯합니다.

그래서 열받는 경기 말고.. 그리스와 나이지리아 의 경기를 올려봅니다.
비록 나이지리아가 지기는 했지만...
한명이 퇴장된 상황이라는걸 생각할때.. 결코 만만한 팀은 아니라고 생각 됩니다.
이거 은근히 불안하네요.

개인적으로 SBS를 그다지 달가워 하지 않아서 다른 영상 찾는다고 고생했습니다.
아르헨티나전은 많던데.. 그건 또 보면 열만 받을꺼 같아서.. ^^



혹시 영상이 짤려서 나오지 않으면... 댓글 남겨 주시면 확인하는대로 바로 대체하겠습니다.
 
나이지리아의 첫골입니다. 이골보고 내심..
약간 걱정이 생기더군요. 사람들이 약체라더니.. 아닌데???

그리스의 동점골 입니다. 말그대로 운좋아서 들어간거죠.
그리스 동점골 영상이었는데... 3개다 짤렸네요.
( 우려하던 대로 SBS의 영상 독점주장이 상당히 강력한듯하네요. 
자기네 영상만이아닌 다른 영상까지 이렇게 막기만하기는게 능사는 아닌듯한데...
과자 한봉지 다들고 혼자서 다먹겠다고 떼쓰는 4살짜리는 보는듯한 느낌입니다.)
 
BBC 하일라이트 영상
 
 유투브 영상으로 대체합니다.


다음주 23일 축구~!!! 기다려지기도 하면서 약간 불안하기도 한것이.. ^^ 
나름 스릴있네요...

 


Posted by Rapt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