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우스개말로
'건강하려면 잘먹고 잘싸야 된다.'고 합니다.

사람이 만든 모든 물건은 사람들 닮았다고 몇번 말했는데... 따라서 이러한 것은 사람에게만 해당되는 것이아니라 사람이 사용하는 모든 물건에 해당되고 PC역시 동일합니다.
PC에게 잘먹는 것이 깨끗한 전기라면... 잘싸는 것은 열배출일것입니다.

이러한 열배출을 생각하면 가장먼저 떠오른것이 쿨러(Cooler)인데... 쿨러만큼 소중한것이 PC케이스입니다.
PC케이스는 여러가지 목적을 지니고있는 부품으로 CPU, RAM,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등등 중요한 부품을 담는 곳으로 이러한 주요부품들을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장착과 보호를 위한 목적도 있지만... 이러한 부품들이 방출하는 열을 보다 효율적으로 배출하기위한 목적도 있습니다.

PC케이스

여러 형태의 PC케이스들

열배출에 용이함은 열전도율과 연결되는데...
고가의 케이스로 갈수록 스틸재질 특히 알루미늄재질을 많이 사용하는 이유역시 보다 효율적인 열전도를 위함일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PC케이스가 밀폐된 공간이라면 모를까 각종팬(FAN)으로 외부와 공기순환이 되기 때문에... 케이스의 재질에 따른 열전도률의 차이는 크지 않습니다. 굳이 차이가 난다면 케이스에서 CPU가 장착되는 부분의 뒷면을 만저보시면... 약간의 온도차이를 느낄수 있습니다.

따라서 알루미늄 케이스의 구입목적은 소위말하는 "뽀대"를 위해서
즉 고급스러움등의 시각적인 위한 자기만족의 비중이 더 많이 자치한다고 생각합니다.



서론이 길었는데... 이러한
알루미늄 케이스로 유명한 "리안리에서 추석맞이 전상품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할인폭은 15% ~ 24% 인데... 대부분 15% 정도로 1~2만원정도 할인된 가격입니다.
이미 눈치 채셧겠지만... 이러한 행사를 보면 인기제품일수록 할인폭이 작은 법인데...
리안리의 행사역시 이러한 패턴에서 벗어나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

뭐 판매자 입장에서는 악성재고 일수록 빨리 처분하고싶은 마음이 큰것은 당연한것이겠죠. ^^

그러나 제가 블로그에서 소개했던...
"리안리 LanCool First Knight 미들타워 케이스 PC-K63 블랙" 이나
"
리안리 LanCool First Knight 미들타워 케이스 PC-K59 블랙" 제품은 20% 할인이
적용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PC-K63 와 PC-k59 포스트의 링크
링크 리안리 PC케이스 30% 할인 행사 (PC-K63, PC-K59, PC-K57)

                                                         <할인제품들>

리안리 케이스

Lian li 할인 케이스들

일단 PC케이스 제품들의 이미지만 올렸지만... 주변기기와 악세사리등 모든 제품의 할인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행사기간은... 9월 14일(수요일) 오전 10시 까지 입니다.


                                 행사 사이트의 링크
                          링크   http://www.lian-li-mall.co.kr/

                  행사 기간 : 2011년 9월 14일 (수요일) 오전 10시 까지...


지난 7월 31일 진행한 이벤트 보다 할인폭은 적은 편은 이지만...
필요하신 물품을 생각하셨다면...
조금이라도 싸게 구입하시는것이 낫겠죠? 생각해보시고 지르세요.





Posted by Rapt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