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케이스할인, 특가행사의 최신 정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링크 ☞ http://smsinfo.tistory.com/category/질러라~!!!/PC%20
케이스

====================================

원래 계획대로라면 추가된 노트북용 프로세서인 샌디브릿지 Core i3 모바일프로세서의 내용을 먼저 올려야 하겠지만... PC케이스의 할인 정보가 보여서 이 내용 부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알루미늄 PC케이스로 유명한 리안리(Lian-li)에서 새로운 미들타워 크기의 제품을 출시 했습니다.
리안리의 제품이 가격이 비싼것은 알고 있지만... 알루미늄을 사용하고 전체적인 제품의 퀄리티가 뛰어나기 때문에...가격이 높아도 어느정도 수긍이 되는 브랜드 입니다. 

                                        <행사내용>


                         플레이 웨어즈 사이트의 링크
       링크 ☞
http://www.playwares.com/gongu&document_srl=20504514

    제품 수량 : 10개 (무료배송)

   행사 시간 :     2011년 10월 18일 (화요일)  20:00시 (밤 8시) 부터




일반적으로 PC케이스는
아래와 같은 크기로 분류가 되는데... 제조회사마다 약간의 크기 차이는 있습니다...

리안리 PC-A05FN 이 제품의 크기는 210mm(W) X 385mm(H) X 500mm(D) 로 미들타워 케이스 입니다. 그러나 일반 미들 타워와 미니 타워의 중간 크기입니다.
미들타워라고 하기에는 높이가 낮고... 미니 타워라고 하기엔 전면의 폭과 길이가 길죠.

PC케이스에서 높이(H)가 낮다는 것은... 장착할 수 있는 베이의 갯수가 적다는 것이고...
전면의 폭(W)이 넓다는 것은... 장착할 수있는 쿨러의 크기로 부터 자유로울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제품은... 많은 수의 하드디스크를 장착하는 메인보다는 서브시스템 또는 3개이하의 하드디스크를 장착하는 시스템에 알맞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 PC케이스는 기존의 제품과 쿨링방식이 독특한데....

케이스 후면에서 찬공기를 흡입해서 전면으로 배출하는 방식

이케이스에서 특이한 점은... 후면 배기가 아닌 흡기입니다.
보통의 케이스들은 전면에서 흡입하여 후면 배기 팬을 통해서 열을 내보내는데...
이케이스는 후면에서 찬공기를 흡입해서 전면으로 방출하는 방식입니다.

왜 이렇게 했을까? 라고 생각 했는데...
PC에 있어서 가장 발열이 많은 부분중 하나가 CPU라는 걸 생각하면 바로 답이 나올것입니다.

보통 전면 흡기방식의 케이스는 대부분 전면의 HDD를 거쳐서 CPU로 오게 되는데... 이렇게 되면 HDD의 발열로 인해 약간의 온도가 상승된 공기가 CPU 쿨러로 유입될것입니다.

이러한 방식 보다는 후면에서 바로 외부의 찬공기를 받아 바로  CPU쿨러를 통하게 되니 쿨링 효율적인 면에서 더욱더 좋을것입니다.

그러나 단점으로  생각되는 부분도 있는데...
전면패널의 측면의 통풍구를 통해 더워진 공기가 배출 되는데...
케이스의 전면에 파워 버튼과 UBS 포트가 있기이 전면의 배출구로 나오는 더운 공기를 직접 느껴야 된다는 것은 단점이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이케이스의 경우 상당배기팬의 위치가 후면에 위치해 있는데...
상단 배기팬의 위치가 보다 앞으로 가야 되는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게 됩니다.

                                  <제품의 간단한 스펙과 이미지 입니다.>

새로운 쿨링 방식이 적용된 케이스 입니다. 시장에서 어떻게 평가될지 궁금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생각해 보시고 지르세요.





Posted by Rapt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