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카드(Graphic Card or VGA)
할인등의 최신 특가 행사 정보는 최신 정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링크 ☞
http://smsinfo.tistory.com/category/질러라~!!!/그래픽카드(VGA)

 ===================================


그래픽카드(Graphic Card)는
PC 부품에 있어서 가장 회전 사이클이 짧은 제품중 하나입니다.

그 이유로는 교체가 쉽고, 교체에 따른 성능향상을 체감하기 가장 좋은 부품이기 때문입니다.

그래픽 카드의 설치 또는 교체 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링크  그래픽카드 설치/장착 (Graphic Card Installed)

이러한 그래픽 카드의 교체에 따른 성능향상을 체감하기 위해서는 전재 조건이 붙는데... 바로 CPU의 성능이 받춰줘야 한다는 것입니다.
즉 CPU가 딸리는데 그래픽카드 가 좋은 구성은 마치 티코에 광폭타이어 단격입니다.

게임에서의 CPU와 그래픽카드의 관계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링크 ☞ 게임을 위한 PC~!!! 그래픽카드(VGA)와 CPU중 어느것에 먼저 투자 할것인가?

그래서 조립 PC를 구성할때...
금전적 여유가 없다면... 일단 CPU를 높게 가고... 그래픽 카드는 추후에 따로 업그레이드 하라는 아주
정형화된 조언아닌 조언을 지금도 하곤합니다. ^^

얼마전에  갤럭시의 GTX 570 제품의 할인 행사를 올린적이 있는데...
오늘은 GTX 560 Ti 제품의 행사내용입니다.



             <Geforce GTX560 Ti 448코어 D5 1.2GB WINDFORCE 3X 행사 내용>


                                        행사 사이트의 링크

  링크 http://www.coolenjoy.net/bbs/cboard.php?id=29&no=532&page

  수량 : 10개

  행사일시 : 2012년 2월 29일 (수요일) 22:00시(밤 10시) 부터~


GTX 560 Ti는 AMD(구 ATI)의 HD6870 과 HD 6950 사이의 성능입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그래픽 카드의 성능 순서도. 대체적으로 얼한 경향을보인다 정도로만 받으 들이시면 됩니다.

Geforce GTX560 Ti 의 경우 HD6870 과 HD 6950 사이의 성능이라고 했는데...
이 성능차이는 아래의 그래프를 참고하세요.

                       먼저 Geforce GTX 560 Ti VS HD6870 의 벤치 비교입니다.

www.anandtech.com 의 벤치 자료입니다.


                                 Geforce GTX 560 Ti VS HD6950 의 벤치 비교입니다.

www.anandtech.com 의 벤치 자료입니다.


Geforce GTX 560 Ti 에 붙은 Ti는 
Titanium(티타늄) 의 약자로써...과거 2000년대 초반 ~!!! 기억으로는 2002 월드컵이 있었던 시기로 기억합니다.

그시절에 나온 지포스 3000/4000 시리즈의 하이엔드 제품들에 사용되었던 것이 이번 GTX 560 Ti에서 부활했습니다.

일단 위의 이미지의 행사내용에서 처럼 40만원대의 제품은 아니고...다나와 최저가격 38만원의 제품으로... 최저 가격 기준으로 볼때 대략 48% 정도 할인된 행사 입니다.

아마 제가 지금까지 올리거나 봤던 그래픽 카드 행사중에서 가장 많은 할인 폭이 아닐까합니다.
보통 이정도 할인폭의 행사면... 1개 또는 3개등 많아야 5개 정도로 행사를 진행하는데...
이번행사의 수량은 10개입니다. 그리고 무료배송입니다. ^^

행사제품의 스펙과 이미지는 링크로 대신하겠습니다.
링크 http://blog.danawa.com/prod/3&prod_c=1592492

추가 사은품으로 ₩8,000 상당의 마우스 패드도  준다고 하니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량이 10개라도 할인폭이 큰 만큼... 경쟁이 치열할듯 합니다. 부디 성공 하시길....




Posted by Rapt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