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거의 신드롬 수준입니다.

오늘도 늦은 퇴근으로 '저녁 뭐 먹나?' 그러면서 
인터넷 뒤져보다가 발견한것들입니다.

시상식 까지 번역해서 올리고 정말 대단합니다.
매일 매일 새로운 영상이 올라오네요.
뭐 저만 늦게 보는것일수도 있겠네요.
오늘 입국한다고 들은거 같은데...

한동안은 한국에서 살기는 어려울듯... 
TV매체와 열성 팬들이 가만두지 않겠죠?




개인 적으로 김연아 선수가 부럽기 보다는 안쓰럽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올림픽때 금메달을 따지 못할 경우를 생각하면 할 엄두가 안날껀데... 
20세 소녀가 감당하기엔 국민들의 염원이 너무 큰듯한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독일 시상식 번역본 입니다.

 


해외반응 (NBC ☜ 나봉춘 이라고 하더군요. 이번에 알았네요 ^^ )






캐나다 길거리 응원
 


미국 열성팬의 영상 ( 연출인듯한 느낌~! 경기영상이랑 같이 잡지는 않네요.)
따로 해석이 필요없는 영상입니다. ㅎㅎ
 


스웨덴의 프리경기 해설  (스웨덴까지 나왔군요.)
 



김연아 선수의 다른 영상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

http://smsinfo.tistory.com/category/Junk%20info/Gossip


관련 다른 영상들의 포스트 링크입니다.

( 갈라쇼 NBC 해설 추가 - Gala Show ) 세상의 중심에선 김연아 Long Live the Queen~!!!

김연아 프리 경기 세계각국 해설 (일본 해설 NHK+ NBC 프리 + 독일 프리 + 러시아 + BBC 프리/쇼트 영상 추가 했습니다. Long Live the Queen~!!! )

세계 각국의 김연아 경기 중계 극과 극

김연아 경기 일본 방송(FUJI-TV방송)과 SBS 방송을 보면서...


Posted by Rapt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