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결과가
좋지 않아서 그런지 몰라도
올림픽때 처럼 외국 방송의 자막본이
빨리 나오지는 않네요 ^^  

31일 인천 공항을 통해서
귀국한다는 보도가 보이는군요.

이번에는 조금 쉬었다가 갈려나?

김연아 갈라쇼

“프리 연기 전 6분 웜업 때까지도 기권을 생각했다. 자신이 없었다.” 

“지난주까지도 스케이트를 타기 싫어 빈둥거렸다.
내가 가진 게 있기에 잘할 수 있을 거라 생각했다.”

 “엄청난 긴장감을 갖고 경기를 또 해야 한다는 게 두려웠다.”

“올림픽 때보다 더 후련하다. 대회가 끝나기만을 기다렸다.”

-기사에 올라온 인터뷰의 내용입니다. 동영상은 아래에...-
좋게 보자면 끝도 없도 없겠지만 나름 솔직한 인터뷰내용 인듯합니다.
빙질의 상태나 압박감등의 내용보다는
자신의 자만을 저렇게 솔직히 말할수 있다는게 대단하네요.




김연아와 아사다 마오의 갈라쇼의 영상과
일본 후지 TV 프리스케이팅 해설 영상입니다.


ETV 김연아 선수 갈라쇼 영상입니다.



2010 이탈리아 토리노 세셰선수권 대회
SBS 김연아 선수 갈라쇼 영상입니다.
(실버라이트 설치 하셔야 시청가능합니다.)
sbs쪽 영상이 잘 안나오네요. 저만 그런건지 몰라도...
기다려보다가 대체하겠습니다.서버 문제인듯

Get Microsoft Silverlight  


2010 이탈리아 토리노 세셰선수권 대회
SBS 아사다 마오 갈라쇼 영상입니다.
Get Microsoft Silverlight  

2010 세계선수권대회
일본 후지 TV 프리경기 해설 영상입니다.

역시 아는 일본어 조금 나오네요..
스고이~ 스바라시~ ^ ^



  

세계선수권대회를 마친후 인터뷰 영상입니다.
 

“내 마음을 나도 모르겠다. 조금 생각할 시간을 줬으면 좋겠다.”

무엇을 선택하든 그것을 누릴 충분한 자격이 있으니
편안한 선택이 되길 바랍니다.



김연아 선수의 다른 영상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

http://smsinfo.tistory.com/category/Junk%20info/Gossip

 


Posted by Rapt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