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경기가 있었죠?

<2010 세계선수권대회:이탈리아 토리노>


저도 기다렸다 보기는 했지만..
아쉬움이 많이 남는 경기네요.
본인 심정만 할까만은...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어려운 점프에서 실수가 아니라 쉬운 부분에서 실수가 일어나니...
본인도 많이 당황했다고 인터뷰 하더군요...
영상 보시죠..
실버 라이트 설치하셔야 시청 가능합니다...

<2010 / 03/ 26 세계선수권 ; 이탈리아 토리노 >
Get Microsoft Silverlight  

핀란드 방송 해설입니다.
실버라이트가 아니라서 추가해서 올려봅니다.






경기에 대한 기사와 인터뷰 내용입니다.


 기사에서도 나오지만... 3번째로 낮은 점수를 받았고..
개인 최고점에 18.2점이나 모자란 60.30점으로 7위를 기록했습니다.

어의없는곳(물론 본인기준~) 에서 실수가 일어나서 많이 힘들지 않았나 합니다.



다른 기사에서는
김연아는 “이번 대회 앞두고 제대로 훈련을 한 기간은 1주일밖에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김연아는 “(올림픽을 잘했는데)경기를 하나 더 치러야 한다는 사실이 두려웠다.
(경기 때의)긴장감을 다시 느끼는 게 싫었던 것 같다”
고 말했다.
김연아는 이날 연기에 대해 “프로그램의 모든 기본 요소들을
이렇게 깨끗이 (연기하지) 못한 것은 처음인 것 같다.
너무 당황스럽다”
고 스스로 평가했다.

김연아는 “레이백 스핀은 힘이 너무 많이 들어갔던 것 같고,
나머지는 어이없게 실수를 했다. 왜 그랬는지”
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특히 스파이럴 실수에 대해서는 “내가 했지만 어이가 없었다”고 말했다.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아직 남은 프리 경기에 더욱 힘을 쏟아서 총점 결과가 좋지 않더라도
역시 김연아라 라는 말을 들었으면 좋겠네요.

솔직히 제가 당사자의 입장이었다면 이번경기 출전 자체를 안했을듯 한데...
여론이나 주변에 떠밀려 출전한것은 아닌지 ...

김연아 선수의 다른 영상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

http://smsinfo.tistory.com/category/Junk%20info/Gossip

Posted by Rapt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