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쓴글에서 딱히 덧붙일 만한
더 좋은 수식어는 없네요.
어제 포스팅한 글에서
갈라쇼( GALA Show )영상 추가해서
재 발행 합니다.

다음부터 스포츠 관련 포스트 하나에 
영상과 추가 내용만 더 추가해서 재발행 형식으로 써야 겠네요.
( 글빨이 너무너무 딸리기 때문에... ^^ ) 

 갈라쇼 영상입니다
.
( 우아함의 끝??? )
  



Queen yuna  구글에서 35만2천건이 검색되네요.

해설자가 Long Live the Queen 이라고 할만 한 경기 였습니다.

지난 수요일 부터군요
정말 대단합니다. 세상이 김연아를 중심으로 돌아가는것 같네요.

경기가 끝나고 바로 1~2시간후 일본 해설진의 자막이 달린 영상이 나오더니
 조금있다 독일 러시아 영국 미국 스페인등등...

대한민국 유학생이 있는곳은 거의다 영상이 나오는듯합니다.


경기를 마치고 두손을 뻣던 모습과
문을 열어 두고 들어오기를 기다리던 오서 코치의 두 장명이 가장 인상에 남네요.

뭐라고 말하지는 못하겠지만 둘만의 대화가 있는듯한 느낌이라....

(험난한 길 같이 걸어 가고 나면 나중에는 처다만 봐도 서로 통하듯한 느낌 이라고해야 될까요? )
 다른 어떤 장면들 보다 이 장면이 계속 뇌리에 남네요.

연아양이 인터뷰때 자신이 왜 눈물을 흘리는 정확히 모르겠다는 대목...
정말 부럽습니다. 한 사람이 무언가를 이루기위해
눈물 흘릴 정도로 노력한다는것 

 

그 기쁨의 눈물은 당사자가 아니면 절대 모르는 것이겠죠.

저도 살아가면서 그런 눈물의 의미를 알게될 날이 오길 기대합니다.

어린나이에 정말 많은 것을 이룬 사람인데
이루어 온것 보다 앞으로 이루어 갈것이 더 기대되는 사람입니다.






' 와,  잘한다 ! 세상에 뭐 저런 애가 있나 '

' 왜 하필 저애가 나와 같은 시대에 태어 났을까.. '





연아가 마오를 처음봤을때 이렇게 생각했다고 합니다.

김연아 자서전중에서...




김연아 선수의 다른 영상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

http://smsinfo.tistory.com/category/Junk%20info/Gossip



세계각국의 프리경기 해설 동영상은 아래 링크로
↓↓클릭
김연아 프리 경기 해설 (일본 NHK+ NBC 프리 + 독일 + 러시아 + BBC 프리/쇼트 영상 )



Posted by Rapt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