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서핑하다 발견한것인데...
어휘 선택이 탁월합니다.

풀리지 않는
국내 미스테리 13가지...


1. 인류의 구멸을 초래하는 고스톱 막판쓸. 과연 허용해야 할 것인가 ?

2. 중국집 군만두 써비스 얼마부터 시작인가 ?

3. 영원히 풀리지 않는 숙제 - 엄마가 좋은가 아빠가 좋은가 ?

4. 신의 영역에 도전하는 숨겨진 진실 - 키높이 깔창 허용해야 할 것인가 말 것인가 ?

5. 셜록홈즈도 속아버린 완벽한 트릭 - “오빠 믿지” 과연 믿어야 하는가 ?

6. 불특정 다수를 노린 테러 - 음식점 배달 “방금 출발했어요” 과연 믿어야 하는가 ?

7. 당신이 간과한 혈육 - 식당이모 과연 가족으로 인정해야 하는가 ?

8. 솔로몬도 두손든 미스테리 - 영화관 의자 팔걸이 과연 어느 쪽이 내 것인가 ?

9. 인류가 나은 재앙 - 노래방 우선예약 권리인가 범죄인가 ?

10. 금녀의 벽을 넘는 유일한 존재 - 청소 아줌마의 남자화장실 출입 업무인가? 특권인가?

11. 신용을 잃어버린 이 시대의 자화상  - “야 언제 한번 밥 먹자”

언제 먹을 것인가 ?

12. 인류의 풀리지 않는 미스테리 로멘스 - 114안내원의 안내멘트

“사랑합니다. 고객님” 진정 날 사랑하는 것인가 ?

13. 과연 어떤 대답을 원하는가 - 연애를 해본 남자라면 한번씩은 들어봤을

" 오빤 내가 왜 화났는지 몰라 ?"

자매품으론 "뭐가 미안한데 ?"

  





일본의 포토샵 실력의 현주소
(아사다 마오의 얼굴을 자세히 보세요)



위의 이미지는  08~09 시즌 그랑프리 파이널 방송을
중계하는 일본 TV에서 마오의 원본 사진에
 
콧수염이 너무 짙어서 이뻐보이지 않으니까
그거 지우려고 문대다가 실수로 인중까지 날려먹었다네요.


방송에 그대로 나간 버젼이랍니다.

이거 나가고 마오팬들로 부터 항의 전화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확인은 못해봤음... )

웹 서핑 돌다 재밋기에 올려봅니다.
(뒷북일수도 있겠네요)


Posted by Rapter
,